샤오미를 이은 대륙의 실수 워크웨어 브랜드 브론슨

샤오미를 대륙의 실수라고 부릅니다. 싸고 잘 망가지는 짝퉁 제품만 만드는 이미지가 강한 중국이 가성비 좋고 퀄리티까지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생긴 말입니다.

워크웨어, 밀리터리 옷을 만드는 브랜드 ‘브론슨’이 샤오미의 뒤를 이었습니다.

어느정도의 실수인지 중국의 워크웨어, 밀리터리 브랜드 ‘브론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론슨

시작은 타오바오에서 대충 포장해서 파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사서 보니 대충 포장된 것과 대비되게 상품의 질이 좋았습니다. 상품이 좋아 조금씩 입소문 탔습니다. 밀리터리 제품을 진심으로 복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워크웨어의 진심이고 좋아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직은 아는 사람만 아는 브랜드이지만, 타오바오 도매사이트에서 팔 때보다 현 시점 판매채널도 늘어나고 입지도 넓어졌습니다.

브론슨이 잘 만드는 옷은 MA-1, 헨리넥 롱 슬리브, 티셔츠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탱커 자켓, 데님 자켓, 덱 자켓, B-9자켓, A-1 자켓 등 엄청 다양한 밀리터리 복각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복각률도 상당합니다.

 

어디서 구매

초기에 타오바오에서만 판매했지만 현재 판매채널이 많이 늘어났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타오바오에서 중국 배대지를 통해 직구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타오바오에 들어가면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어려울 것 같지만 크롬이 다 번역해줍니다.

브론슨 타오바오
출처 : 타오바오

 

또는 자체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직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워크웨어, 밀리터리, 빈티지 옷을 다루는 OLDERBEST 쇼핑몰에서도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자체 쇼핑몰과 OLDERBEST 둘 다 해외직구 배대지를 통해야 합니다.

브론슨샵
출처 : 브론슨샵
브론슨 OLDERBEST
출처 : OLDERBEST

 

해외직구는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귀찮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죠

그리고 최근에 에스피오나지가 제품을 공식 바잉하고 있어서 에스피오나지 공식사이트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브론슨 에스피오나지
출처 : 에스피오나지

 

브론슨코리아도 있습니다. 본사와 총판 계약하여 정식으로 수입하고 있어서 정품 보증된 상품만 팔고 있습니다.

브론슨 코리아
출처 : 브론슨 코리아

 


이처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한 곳에 품절이라도 다른 구매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처가 많기 때문에 가격 비교해보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사진에 링크를 걸어 뒀습니다.

시작은 도매 사이트에서 시작했지만 현재 점점 판매채널을 늘려 입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워크웨어를 좋아하시는 분 또는 워크웨어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입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